아들 어린이집 친구가 헬로카봇 신발을 구매를 했는지 자기도 갖고 싶다고 해 하나 장만해 보았습니다.
헬로카봇 운동화 박스
인터넷으로 주문한 헬로카봇 LED 운동화. 박스부터 아들이 좋아하는 펜타스톰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주 환장을 하더라고요.
그렇게 바로 박스를 개봉하게 되었고 박스 안쪽에는 특허신발이라고 해서 잡아주고, 세워주고, 넓혀주고, 눕혀주고 신발이 편하다는 걸 강조하는 설명도 같이 붙어 있었습니다.
LED 신발
어릴 때도 안 신었던 LED 신발을 만 4세되어 신게 될 줄은 몰랐는데요. 신발에 달려 있는 라벨 문구를 읽어보니 나중에 배터리가 떨어지면 그냥 신발로 신고 다녀야 한다는 문구가 달려 있더라고요.
그 외 박스에 적혀있던 신발에 대한 설명이랑 언제 제조됐는지 제조사가 어디인지 알 수 있는 라벨도 달려있었습니다.
그렇게 신발바닥면이 맞닿으면 신발에서 반짝반짝거리면서 알록달록한 불빛이 나오는데 이쁘긴 하라고요. 아들도 반짝거리는 거 보더니 빨리 신고 싶어 하는데 저는 사진을 찍고 싶어 빠르게 사진 3장을 찍었답니다.
헬로카봇 착용
헬로카봇 신발 앞에는 찍찍이로 되어 있어 만약 잘 안 들어갈 땐 찍찍이를 이용해 신을 수 있었고 뒷부분은 만질 때 조금 딱딱했지만 아들이 불편해하진 않았답니다.
디자인 또한 아들이 좋아하는 헬로카봇 펜타스톰 그림과 파란색 계열 색상으로 잘 만들어진 거 같더라고요. 아들한테 집에서 몇 번 신어보고 불편하면 말해달라고 했는데 본인 말론 진짜 편하다면서 마음에 든다고 해 열심히 신고 다니는 중이랍니다.
후기
헬로카봇신발을 구매 후 아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신발에서 LED 불빛 나온다면서 좋아하고 평소에 잘 안 걸어 다니는데 헬로카봇 신발 LED 덕분에 혼자서도 잘 걸어 다니더라고요. 물론 제가 신어본건 아니지만 밖에서도 오래 걷는데도 불편하다고 말 안 하는 거 보니 본인발에 알맞게 나온 신발인듯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불빛 안 나온다고 하니 불빛안나와도 이쁠 것 같다고 말해줘 걱정은 덜되었답니다. 만약 구매 예정이라면 한번 구매해보시는걸 추천드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