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내 나들이 인천 대관람차 월미짱랜드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5. 4. 9.
반응형

며칠 전부터 아들이 대관람차를 타보고 싶다고 해서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인천 월미짱랜드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인천 월미짱랜드
주소: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81
영업시간: 평일 오후 12시 ~ 오후 10시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월미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한 월미도 근처에 주차장은 많은데 평균 하루에 5,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월미짱랜드는 오픈 11시라고 하길래 근처를 돌아다니면서 장난감 총하나를 구매해 줬답니다.

월미짱랜드 놀이기구

오픈 10분 전 미리 들어가서 무슨 놀이기구가 있는지 구경부 터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대관람차를 타러 왔는데 놀이기구를 보더니 이것도 타보고 싶고 저것도 타보고 싶다는 아들.

에버랜드 갔을 땐 못 탔던 범퍼카도 있었는데요. 알아보니 혼자는 못 타더라도 같이는 탈 수 있다고 하길래 범퍼카도 타보기로 했답니다.

매표소

그렇게 매표소를 찾아가니 애버랜드처럼 종일권이 있는 줄 알았지만 그렇진 않더라고요. 타고 싶은 걸 선택해 결제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대관람차

우선 첫 번째 목적인 대관람차부터 결제를 했는데요. 가격은 성인 9,500원/소인 6,500 원해서 총 25,500원 결제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출발!!

저도 어릴 때 타보고 타본기억이 없는데 아들 덕분에 대관람차를 타보게 되었네요.

대관람차 포토존에서 아들사진 한 장 찍어주고 드디어 대관람차를 타보았는데요.

타자마자 엄청 좋아하는 아들. 오랜만에 나들이라 신이 났는지 기분이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렇게 와이프랑 아들 사진 한 장 찍어주고 대관람차를 타고 높은 곳에서 바다도 구경을 했답니다.

범퍼카

두 번째로 아들이 에버랜드에서 타보고 싶어 했던 범퍼카!! 가격은 성인 6,500원/소인 5,500원 결제하고 범퍼카 타러 출발!!

방문 당시 다른 한 팀이랑 같이 범퍼카 타면서 신나게 놀았는데요. 아들이 운전하면서 재미있는지 꺄르륵 웃으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물공놀이

마지막으로 아들이 타보고 싶다고 한 물공놀이!! 가격은 6,500원!!

예능에서 몇 번 본 적이 있는 거 같은데 공안에 들어가 물 위에서 노는 건데요. 정말 재미있는지 혼자도 안에서 꺄르륵 웃는 모습이 보이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다른 애들도 물 위를 걷는 게 재미있는지 같이 신나게 놀면서 웃고 있는 게 너무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렇게 나들이가 끝나고 점심을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범퍼카 한 번 더 타고 싶다고 해 범퍼카를 한 번 더 타고 점심 먹으러 갔답니다.

후기

오랜만에 주말 휴무를 받아서 온 가족이 당일 나들이로 월미짱랜드로 떠나보았는데요. 저도 아들 덕분에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놀이기구가 생각보다 무서워 보이는 게 많아 보이더라고요. 오랜만에 나들이를 해서 그런지 아들이랑 와이프가 좋아하는데 어찌나 기쁘던지. 저 또한 너무 재미있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에 주말 휴무를 받게 되면 어딜 놀러 갈지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