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신은 것처럼 발이 편하고 가벼운 신발 르무통 메이트 운동화 구매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4. 10. 17.
반응형

장모님이 딸을 위해 정말 편안한 운동화를 선물해 주셨는데요. 바로 런닝맨에서도 나왔던 르무통 메이트 운동화입니다.

박스 개봉

장모님이 와이프한테 선물해 준 르무통 메이트 운동화. 박스도 이중포장으로 배송되었는데요. 안에는 르무통 걷기 소모임 캠페인 관련 혜택에 관한 종이도 들어있습니다.

우선 신발 사이즈는 와이프 운동화 신을 때 사이즈로 주문을 하게 되었고 개봉을 하니 안에 또 다른 종이가 들어있었는데요.

그 종이는 바로 신발 재질 관련 및 품질보증서와 신발 관리,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종이였습니다. 실제로 신어보고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는 제품인 만큼 보상 관련 내용도 적혀있으니 구매할 의사가 있다면 한 번씩 읽어보세요.

르무통 메이트 디자인

르무통 메이트 운동화. 양모 재질로 만들어서 그런지 손으로 만졌을 때 가볍고 부드럽다면서 와이프가 엄청 좋아했는데요.

사실 저는 이 르무통 운동화를 런닝맨에서 본 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김종국이 안신은 것처럼 편하다는 말을 했을 때 스폰서 들어와서 하는 말 아닌가라는 의심을 한 적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디자인도 괜찮고 저도 사고 싶어 지더라고요.

실제 착용

그렇게 와이프가 사이즈 확인 차 집에서 신어 보았는데 디자인이 그렇게 과하지도 않고 이쁘더라고요. 무엇보다 와이프가 너무 가볍다고 하니 저도 너무 사고 싶은 거 있죠.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현관에 있는 거울로 자기 발 보면서 사진도 찍고 포즈도 취하는 게 어찌나 웃기던지. 이사 오면서 안 신는 신발을 모두 정리하고 와서 여행 갈 때 신을 운동화가 없어 걱정을 했었는데 장모님이 딸을 위해 이렇게 편한 신발을 구매해 주셨답니다.

그렇게 며칠 뒤 장모님이랑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 와이프가 본인 신발 얘기하면서 제가 엄청 부러워하면서 갖고 싶어 했다고 하니 장모님이 너도 사라고 하면서 돈을 주셨는데요. 와이프 말 한마디에 장모님한테 신발 선물까지 받게 되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후기

저 또한 일할 때 신는 신발 외에 조금 불편한 운동화 하나 있었는데 와이프 덕분에 르무통 운동화가 생기게 됐네요. 현재는 와이프 혼자 신어보았지만 솔직한 와이프 평을 들어보면 엄청 가볍고 편해서 이제 어디 놀러 가면 다리에 쥐가 안 날 것 같다고 할 정도로 좋아하니 저도 얼른 받아보고 싶더라고요. TV에 나오면 솔직히 의심부터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인터넷 쇼핑 잘하는 와이프 반응을 보니 저도 빨리 신어보고 싶네요. 나중에 저도 신어보고 편하게 느껴진다면 추가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실 착용 후기) 다 필요없고 진짜 가볍고 엄청 편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