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랑 외식을 하고 근처에 경성찻집이 보이길래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경성찻집 (용인)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 872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외부
지나가는 길에 항상 사람이 많길래 궁금해서 가족들이랑 외식 후 방문해 보았는데요. 새로 지어진 건물에 외부 인테리어도 괜찮더라고요.
내부
안에 들어가 보니 인테리어가 우드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테이블에 흐르는 물까지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고 온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간식거리
차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떡이나 빵 등도 같이 판매를 했는데요. 엄청 맛있어 보였지만 진짜 배가 너무 부른 상태라 간식거리는 사 먹지 않았답니다.
그 외 다양한 차나 찻잔도 판매를 하는 거 같더라고요.
메뉴판
그렇게 구경이 끝난 후 메뉴판을 보고 음료를 시켜보았는데요. 찻집에 온 만큼 차종류로 음료를 시켰답니다. 아들은 레몬차를 시켜주었고요.
음료를 주문하고 경성찻집 진동벨을 받은 후 음료가 나오길 기다렸는데요.
차
진동벨이 울리자마자 음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차 종류마다 다른 간식들이 제공됐고 간식을 담은 그릇이며 찻잔이며 엄청 예쁘고 고급스러웠답니다.
그렇게 차종류를 먹어보았는데 으... 솔직히 너무 건강한 맛이라 저처럼 어린이 입맛에는 별로였답니다. 그래도 건강해진다 생각하고 꾸역꾸역 먹긴 했네요.
후기
인테리어며 분위기며 왜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찻잔이며 간식을 담는 그릇이며 진짜 고급스럽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인테리어 때문인지 온화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건강한 차종류 말고 아들이 먹은 레몬차 같은 걸 먹을 예정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