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 소금 오리고깃집에서 맛있게 먹고 바로 옆에 있는 타타스베이글 용인유림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용인유림점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20번 길 3 1층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외관
요리고깃집 바로 옆에 위치한 타타스베이글 용인유림점. 돌계단을 올라가야 했는데요. 계단마다 귀여운 캐릭터 그림들도 있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내부
그렇게 계단을 올라 도착한 타타스베이글.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스누피와 비슷한 캐릭터가 무척 귀엽더라고요.
먹고 싶은 베이글을 골라 카운터에서 계산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었는데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정말 많이 있었지만 너무 배부른 상태라 조금만 골랐습니다.
그 외 커피 및 음료도 판매하길래 같이 시켜 먹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이 조금 있더라고요.
베이글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도 어찌나 잘 들어가던지. 크림치즈랑 같이 먹으니 치즈의 꾸덕한 느낌도 맛있더라고요.
테라스&포토존
그 외 테라스 자리 외 각종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만큼 테라스 자리에도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먹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뻐 보이는 포토존에서 아들사진도 찍어주었고 아들도 맛있게 후식을 먹고 왔답니다.
후기
베이글은 생각했던 것보단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이 들진 않았는데요. 이유를 생각해 보니 얼마 전 지인이 서울에서 유명하다는 베이글을 선물해 줘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것보다는 맛이 별로여서 그런 듯했습니다. 그래도 카페분위기라던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무엇보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은 좋았던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