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일지/아들 선물

용인 처인구 남사읍) 쩡스 아동복 할인매장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2. 10. 20.
반응형

쩡스 아동복 할인매장

28개월 아들이 소방차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빨간색에 대한 집착아닌 집착을 하기 시작을 했고 어린이집 갈 때 와이프가 빨간 옷이 없으면 등원시키기 힘들다고 해서 가까운 아동복 매장 이곳저곳을 방문하며 빨간색 옷을 찾기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빨간색 옷을 찾기가 힘들어 포기할려고 하는 순간 지인이 최근 처인구 남사읍에 아동복 할인매장이 생겼다고 했던 게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폐점했어요

쩡스 아동복 할인 매장은 용인 처인구 남사읍 처인성로 972에 위치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오후 6시까지로 알고 있는데요. 정확하진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영업시간은 그냥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구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화환이 입구 앞에 있더라구요. 아동복 할인 매장인 만큼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옷들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매장 안 다양한 옷들

요즘 포켓몬스터가 다시 유행인듯한데 케릭터옷들도 많이 있고 빨간색 맨투맨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아직 28개월이라 포켓몬스터에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제가 어린시절 포켓몬스터를 좋아해서 그런지 하나 여기서 구매를 했답니다.


그외에도 벽면에서부터 다양한 옷들이 많이 있는데 역시 여자아이들 옷이 디자인도 다양하고 아기자기 예쁜 것들이 많더라구요. 남자아이가 입을 수 있는 옷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고 옷재질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하루하루 빠르게 크는 아들 옷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금액대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옷들이 정말 많죠? 처음 방문하는 거였지만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알려주시더라구요. 일단 여성직원분이 정말 친절해서 빠르게 쇼핑을 할수있었고 빨간옷만 찾아서 구매할 예정이었지만 너무 친절하게 다가와주셔서 예정에 없던 옷들도 구매를 했습니다.

후기

빨간옷을 목적으로 방문을 했지만 다양한 디자인들과 재질도 괜찮고 이쁜 옷들이 생각보다 많이 구비되어있어 예정에 없던 옷들도 구매를 했는데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빨간색 티셔츠는 그래도 몇개 있었지만 아들한테 맞는 빨간 바지를 구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빨간색 옷은 찾는 사람이 적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저도 제 옷을 구매할 때 빨간색을 사본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직원분이 계속 같이 찾아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조금 더 추워지면 겨울옷을 사러 다시 방문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