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지/외식, 배달

에버랜드 내부에 있는 한식당 한가람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4. 5. 9.
반응형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난 뒤 점심시간이 되어 방문하게 된 에버랜드 내부에 있는 한식당입니다.

에버랜드 한가람
영업시간: 오후 12시 ~ 오후4시까지
•매일근무

위치&외부사진

에버랜드 한식당 한가람 위치는 포시즌스가든 트레인 레일을 건너가서 왼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외관은 이런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런 건지 에버랜드 식당 중 맛있어서 그런 건지 손님이 엄청 많더라고요.

메뉴

에버랜드 안에 있는 한가람 식당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소불고기, 고등어 구이가 주 메뉴더라고요. 와이프가 에버랜드에 한식당이 있다고 해 내심 제육볶음도 있을까 기대를 했는데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내부

식당 안으로 쭉 들어가다 보면 오른쪽에 키오스크가 있는데요. 거기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결제를 하면 됩니다. 에버랜드 정기권 포인트 적립도 되니 참고하세요.

결제를 완료하면 영수증에 번호가 뜨는데요. 영수증에 나와있는 번호를 찾아 음식을 찾아가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음식이 거의 바로 나와 영수증 들고 그냥 찾아가면 되더라고요.

어린이용 수저 및 김치찌개 나눠먹을 수 있는 국그릇 및 국자는 04번 소불고기 받아가는 쪽에 구비되어 있는데요. 셀프로 찾아가면 되고 반찬도 김치, 콩자반이 있으니 셀프로 퍼서 먹으면 됩니다.

테이블도 엄청 많이 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내부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주문한 음식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없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받아온 돼지김치찌개

만 3세 아들이랑 같이 먹을 고등어구이.

그렇게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는데요. 김치찌개 맛은 다들 아는 그 맛. 얼큰하면서 칼칼한 게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별로 안 들어있지 않을까? 건더기가 별로 없지 않을까? 싶었지만 두부도 들어있고 고기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들어있고 2인분이지만 양도 생각보다 많아 좋았는데요.

거기에 돼지고기김치찌개를 주문하면 떡갈비도 같이 나오는데 어찌나 달달하고 맛있던지. 아들도 먹으면서 엄치척해주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고등어구이도 먹어보았는데요. 짭조름하면서 맛있더라고요. 고등어 크기도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커서 김치찌개랑 고등어구이까지 다 먹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했답니다.

살도 어찌나 두툼하던지. 맛이라도 없었으면 남겼을 텐데 생각보다 가격은 있는 편이라 버리기 아까워서 꾸역꾸역 먹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프가 반찬은 없냐고 해서 퍼온 반찬까지. 반찬은 그냥 먹을만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기

제육볶음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과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아쉬움만 빼면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좋았답니다. 손님이 많아 내부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테이블도 정말 많고 무엇보다 음식이 거의 바로 나온다는 점, 에버랜드 정기권으로 적립된다는 점은 너무 좋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