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지/나들이, 여행

에버랜드 튤립 축제 & 페어리 타운 이벤트

by 일상 행복일지 2023. 3. 23.
반응형

에버랜드 튤립 축제 & 페어리 타운

에버랜드가 봄을 맞이해 정원에 튤립꽃을 심어 요정마을 꾸며놓았는데요. 정말 봄이 성큼 다가온 게 느껴졌습니다. 그 외에 100여 종의 꽃들도 심어 정원에 꽃이 가득하고 분수 또한 요정들로 꾸며놓아서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백 프로 당첨되는 페어리 타운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었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어리 타운 위치

정원 꾸며놓은 위치는 페스티벌 트레인 혹은 포메인 식당 맞은편에 있는데요. 혹시 자녀분들이랑 오시게 되면 장난감이랑 천 원주고 타는 자동차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왜냐면 저희 집 33개월 아들은 그곳을 지나갈 때마다 타고 싶다, 장난감 사고 싶다 조르는 경우가 간혹 있더라고요. 암튼 기찻길을 넘어가면 바로 꽃들이 가득한 정원이 펼쳐져있습니다.

페어리 타운 이벤트

페어리 타운 입구 앞에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크고 귀여운 요정이 서있는데요. 바로 요정 앞에는 아이들 키크기에 맞게 나비날개가 두 개 있는데 거기서 사진 찍는 여자아이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페어리타운 이벤트는 에버랜드와 발로소득앱이 같이 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지급 그리고 100% 츄러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2023년 3월 10일(금) ~ 2023년 5월 10(수)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발로소득앱을 설치 후 챌린지에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증 조건으로 하루 1만 걸음씩 총 3일 동안 걷기만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그리고 100% 츄러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어플 다운로드하는 게 귀찮아서 패스~ 그리고 3월 27일 날 또 다른 이벤트가 있는지 커밍 순~이라고 쓰여 있는데 나중에 한 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 외 이벤트로 5월 14일까지 하늘정원에서 다양한 꽃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명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플로레비다 바디워시 세트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튤립축제

이번 에버랜드에서 하는 튤립축제는 페어리타운이랑 같이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어찌나 이쁘게 꾸며놓았던지 아직 저희가 갔을 때는 3월 중순에 방문해서 약 30%밖에 꽃이 안 피어있는 거라고 했는데 정말 이뻤답니다.

그리고 곳곳에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기자기한 요정들이 이쁘게 전시되어 있고 포토존도 엄청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바람개비며 사람들이 쉴 수 있는 엄청 큰 쿠션까지 여기서 몇 분들은 아예 자리 잡고 누워계시더라고요. 푹 잠들어 계시는 분들 몇 분 보았습니다.

 

봄이 정말 성큼 다가왔는지 남녀노소 활짝 웃으면서 사진을 찍는 모습이 정말 꽃처럼 아름다웠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어서 그런지 연인분들도 이쁜 배경에서 사진 찍느라 엄청 바빠 보였습니다.

그리고 분수대에도 요정들로 이쁘게 꾸며놓았고

스크린 쪽에는 다양한 색상의 튤립들로 꾸며놓았는데 이쁘지 않나요?

그리고 스크린 쪽에도 정말 편해 보이는 큰 쿠션이 있는데 여기서도 몇 분 들은 피곤했는지 푹 잠들어 계시더라고요.

후기

아쉽게 우리 집 33개월 아들은 피곤했는지 엄마품에서 한 시간 동안 푹 잠들어 있는 바람에 이쁜 꽃들이랑 사진 한 장 못 남겨놓은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정기권을 가지고 있고 지금보다 4월 초쯤에 방문하면 꽃들이 더 이쁘게 피어있다고 하니 그때 한 번 더 놀러 가 아들이랑 와이프 사진 한 장씩 남겨 놓아 볼까 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3월에 에버랜드 방문하고 깜짝 놀란 게 있는데요. 가격이 이용권만 오른 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다 올랐더라고요. 저희가 항상 에버랜드 방문하면 즐겨 먹는 팝콘 등 스낵류도 인상되었고, 36개월 미만 아이들이 자동차 놀이기구를 탈 때 구매해야 하는 유아이용권도 가격이 올랐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상승하는 추세라 어쩔 수 없는 현상이겠지만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에버랜드까지 가격이 올라서 너무 속상하네요. 내 월급도 올려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