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지/외식, 배달

용인 한숲시티 양꼬치 전문점 미미향양꼬치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4. 1. 2.
반응형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장인어른이 제주도에서 올라오셔서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엔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양고기 전문점 미미향에 방문을 했습니다.

미미향양꼬치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한숲로 58번길 15 2층 205호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 오후 4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미미향 양꼬치 내부 외부

미미향 양꼬치 식당 또한 남사읍에 용인 한숲시티가 생기면서 꾸준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식당 중 하나인 맛집 식당인데요.

오랜만에 방문을 했지만 내부 또한 예전처럼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오후 4시에 오픈하자마자 방문했지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한 테이블 밖에 없었고 나머지는 다 예약석이더라고요. 역시 여전히 인기가 많은 미미향 양꼬치 식당이었습니다.

미미향 양꼬치 메뉴 및 예약 필수

혹시 메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도 찍어보았는데요. 자세히 찍고 싶었지만 메뉴판이 있는 자리에 식사하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제대로 못 찍었네요. 양꼬치 말고도 다양한 중국요리 및 식사류 메뉴가 있다는 점. 가격은 변동될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은 운이 좋아서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 바로 식사를 했지만 방문하기 전에 웬만하면 예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후에 항상 방문할 때 마다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고요. 특히 주말에는 더더욱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고급 양갈비 먹을 때도 예약을 해야 하는 걸로 기억하니 꼭 미리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미미향 양꼬치 메뉴 및 전화번호 링크

미미향 양꼬치에서 주문한 음식

우선 미미향 양꼬치식당에 방문하게 되면 고급 양갈비를 꼭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지만 이번엔 양꼬치 2인분이랑 계란볶음밥, 꿔바로우를 시켰는데요. 우선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으로 짜사이, 땅콩, 양파가 나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숯을 준비해 주시고 양꼬치가 나오자마자 바로 구웠는데요.

용인 한숲시티 미미향 양꼬치 식당의 장점은 누가 뭐라 해도 양고기에서 냄새가 전혀 안 난다는 거. 숯 때문에 그런 건지 아님 미리 조리를 잘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역시 맛있더라고요.

이어서 만 3세 아들을 위해 주문한 계란볶음밥도 나왔는데요. 달짝지근하고 생각보다 기름지지 않아서 먹을 만 한데 아들이 잘 먹지 않아 조금 속상했습니다. 결국 장모님, 장인어른, 와이프랑 제가 거의 다 먹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음식 꿔바로우도 나왔는데요. 튀김이 바삭거리긴 하지만 쫄깃한 식감이 더 강했고 꿔바로우 역시 만 3세 아들이 좋아해서 주문한 거였는데 이번엔 잘 안 먹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방문한 날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당시 소스 맛이 평소보다 시더라고요. 맛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신맛을 싫어하는 와이프 및 장모님이 조금 아쉬워했었답니다.

미미향 양꼬치 셀프바

혹여나 반찬이 부족해 더 먹고 싶다면 입구 근처에 셀프로 퍼와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후기

미미향 양꼬치 식당도 용인 한숲시티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식당 중 하나인데요. 오랜만에 방문을 했지만 역시 너무 맛있었고 식당 모습도 그대로인 것 같더라고요. 제발 오래오래 남아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