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지/외식, 배달

애슐리 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3. 4. 23.
반응형

와이프가 동탄에 새롭게 생긴 애슐리가 있다고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아들 22개월 때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저도 와이프말 듣고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일도 생각보다 일찍 끝났겠다 아들 하원시간에 맞춰 와이프랑 같이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애슐리 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꼬모 스트리트존 B1, 게이트 2번, 주차기둥 G58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런치시간: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디너시간: 오후 5시 ~ 오후 9시까지

동탄 레이크꼬모 주차장

동탄에 새롭게 생긴 레이크꼬모 애슐리를 가기 위해 내비를 찍고 들어오게 된 레이크꼬모 주차장 첫 방문이라서 그런지 게이트 2를 찾으려고 했지만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라고요.

결국 게이트 3 출구 근처에 주차를 하고 게이트 2를 찾아보았는데 G11 주차장 근처에 두 개 통로 보이시나요? 거기가 게이트 2더라고요. 레이크꼬모 주차장 입구가 아파트 근처에 하나 뚜레쥬르 보이는 상가 쪽에 하나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아파트 근처 입구가 아닌 상사 쪽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게이트 2였습니다. 저처럼 길치분들은 헤매지 마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오스크 및 가격

우선 애슐리 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이용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인기준
평일 런치: 19,900원
평일 디너: 25,900원
주말•공휴일: 27,900원

초등학생
평일 런치: 12,900원
평일 디너: 15,900원
주말•공휴일: 15,900원

미취학 아동
평일 런치/디너, 주말•공휴일: 7,900원

36개월 미만
증빙서류 있으면 무료!

 

애슐리 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안에 들어가면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미리 결제하고 이용하는 방식이었는데요.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면 영수증에 테이블 번호가 나오더라고요. 그럼 테이블 번호를 찾아 이용하면 됐습니다.
 

셀프바

생긴 지 며칠 안 돼서 그런지 매장 자체가 전체적으로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매장자체도 넓고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많이 먹어야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5시 딱 맞춰서 방문해서 그런 건지 런치 손님들이 먹고 남은 음식들이 그대로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음식들이 조금씩 비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말하기를 작년 대비 금액은 올랐지만 음식은 크게 바뀐 게 없다고 하더라고요. 학창 시절부터 정말 많이 이용했었는데 금액이 많이 올라 속상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왕 왔으니깐 맛있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음식을 전체적으로 쭉 둘러보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종류가 엄청 많죠.

조금만 젊었으면 다 먹어보고 설명해 드리는 건데 사진만 많이 찍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매장 음식 사진을 쭉 찍으면서 느낀 점이 있는데요. 저는 연애시절 런치 때만 방문을 했었는데 런치랑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메뉴에 큰 차이는 없어 보이더라고요. 몇몇 메뉴가 추가되긴 했지만 먹는 건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회 및 초밥 종류랑

직원분한테 부탁해서 먹을 수 있는 즉석면요리도 있고

만약 밥 종류를 좋아하신다면 국물 종류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사실 이번에는 뷔페에 방문해서 그런지 크게 뭐라고 설명을 해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음식사진이랑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만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먹은 음식

34개월 아들 돌보느라 먹은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솔직한 맛평가를 하자면 기대했던 거에 비해 맛은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그나마 맛있게 먹은 게 있다면 사진은 못 찍었지만 토르티야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후기

정말 솔직하게 기대했던 거에 비해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종류는 많았지만 디너 가격 내고 먹을 정도는 아니었는데요. 만약에 방문하게 된다면 런치 가격으로 먹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이 늦게 끝나서 혹은 저녁밖에 시간이 없어서 방문하게 된다면 5시 딱 맞춰서 방문하지 마시고 조금 시간이 지난 뒤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애슐리를 방문하고 느낀 점은 이제 뷔페에서 많이 못 먹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만약 애슐리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저는 레이크꼬모 동탄점 말고 타임테라스 동탄점으로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