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지/외식, 배달

용인 남사읍) 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기싸롱 용인남사점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3. 3. 9.
반응형

고기싸롱 용인남사점

고기싸롱 용인남사점에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중 주먹고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몇 번 방문해 본 적이 있는데요. 근처에는 용인 한숲시티라고 대단지 아파트가 있는데 걸어서 방문하기엔 인도가 없어 불편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용인 한숲시티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차 타고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추천드려보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고기싸롱 용인남사점 위치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완장천로 448-15로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해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매주 화요일에는 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고기싸롱 이용 가격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입장하면 16,500원이고 주말, 공휴일 그리고 평일 오후 3시 이후 입장 시 17,5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36개월 이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36개월-7세는 7,000원 8세-10세는 10,000원에 이용가능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정해져 있었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 외 별미로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 신라면/팔도비빔면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소문 듣고 몇 번 와서 별미음식도 먹어본 적 있는데 개인적으로 물냉, 비냉은 먹을만하고 된장찌개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신라면은 안 먹어봤지만 팔도비빔면은 그림처럼 안 나오니 그냥 비빔냉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기종류

돼지고기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한데요. 생고기는 주먹고기, 삼겹살이 있고 양념고기는 매콤닭갈비, 양념돼지껍질, 갈매기살, 돼지양념구이가 있습니다. 만약 양념되어 있는 고기를 먹을 때는 꼭 직원한테 말한 뒤 불판을 바꿔서 이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한리필집인 만큼 먹고 싶은 대로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사람 입맛에 따라서 다양하게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장도 있고 밥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셀프바

그 외 쌈종류 및 다양한 반찬 또한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서 먹을 수도 있고 그 외 파채, 양파, 쌈장 등등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기랑 같이 먹거나 혹은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뷔페 음식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뷔페 음식 메뉴는 바뀌는 것 같으니 그냥 참고만 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싸롱 주먹고기

저희 가족은 와이프님께서 33개월 된 아들한테는 양념된 고기를 먹이고 싶지 않다고 해 주먹고기를 위주로 먹는데요. 기본적인 세팅은 물이랑 물티슈 그리고 불을 넣어주고 집게 가위까지만 준비해 줍니다. 나머지는 수저 젓가락 등등은 다 셀프입니다. 만약 집게나 가위가 더 필요하다면 직원분한테 말하면 추가로 줍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불판을 충분히 데운 뒤 주먹고기를 올렸는데요.

고기싸롱 용인남사점에 와서 와이프랑 삼겹살도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주먹고기가 삼겹살보단 비계도 별로 없고 식감도 좋고 맛있어서 저희는 주먹고기 위주로 구워 먹는답니다. 그리고 고기가 끊기지 않게 계속 구워서 주고요. 여기 양념 돼지갈비도 맛있다고 하던데 아들 36개월 지나면 먹이고 싶다고 해 나중에 양념 돼지갈비 구워 먹을 때 다시 한번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 익은 고기, 양파 그리고 마늘, 버섯을 쌈에 올려서 한번 먹어도 보고

쌈 위에 다 익은 고기와 파채도 올려서 먹어도 보고 저는 고기 먹을 때 밥보다는 항상 고기에 쌈 싸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평범하게 쌈 올려서 먹어도 정말 고기가 맛있습니다.

별미 음식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된장찌개도 시켰는데요. 처음 된장찌개 시킬 때는 그렇게 큰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가끔 이렇게 시켜 먹습니다. 느끼할 때마다 국물을 먹으면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얼큰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고기랑 같이 먹을 때 환상의 짝꿍 냉면!! 저는 사실 비냉파지만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할까 봐 물냉면을 시켰는데요. 배가 안 부른 상태였다면 두 개 다 시켜서 먹었을 텐데 이번에는 욕심내지 않고 물냉면 하나만 시켰답니다.

후기

사람 입맛이 다다를 수 있겠지만 가격대비 진짜 먹을만합니다. 물론 가격 비싼 고깃집이 훨씬 맛있겠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한다면 정말 괜찮은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라고 생각하는데요. 집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기름도 튀기고 기름냄새 없애기도 힘들고 기름때 없애기도 귀찮은데 그런 생각할 필요 없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고기를 맘껏 먹을 수 있다는 점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고기가 저희 가족 입맛에는 잘 맞아서 고기생각날 때마다 이용 중이기도 하고요.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