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일지/아들 선물

헬로카봇 미니 장난감 본 구매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4. 8. 19.
반응형

이전에 소개드렸던 헬로카봇 미니 장난감 마이스터랑 같이 구매한 본도 소개드려보겠습니다.

박스

폰이라는 헬로카봇 친구는 아는데 본이라는 헬로카봇 친구가 있는지는 처음 알았는데요. 우선 박스 자체에서 봤을 땐 초록 스포츠카 느낌이 들었고 실제론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 개봉해 보았습니다.

자동차 모드

그렇게 개봉한 헬로카봇 미니 장난감 본. 실물을 보니 초록색 스포츠카보단 튜닝한 현대 아반떼느낌이 나더라고요.

솔직히 전에 소개드렸던 마이스터랑 자동차 모드일 때 큰 차이점을 느끼진 못했답니다.

로봇모드

헬로카봇 본 또한 마이스터랑 동일하게 변신하는 방법도 비슷하고 무기 보관하는 방법도 비슷했는데요.

그냥 팔부분을 벌려주고 다리 부분을 벌려준 다음 가슴 부분을 만들어주면 바로 로봇모드.

초록색 로봇에 쌍검을 들고 있고 눈매가 조금 날카로워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사마귀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아들이 사달라고 해서 사주긴 했지만 본보단 마이스터를 더 가지고 놀고 있답니다.

후기

마이스터랑 본을 사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와이프가 아들이랑 약속한 걸 안 지켜서 진정시키기 위해 사주게 되었는데요. 오랜 관찰 끝에 이제 장난감을 사줘도 당일 하루 기분 좋아하고 며칠 가지고 놀지 않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면 최근 들어 돈이 조금 아깝게 느껴지고 있지만 그래도 하나 키우는 아들 자주는 아니어도 특별한 날에는 하나씩 사줘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계기로 다시 다짐하지만 헬로카봇 미니는 절대 사지 않을 계획인데요. 이유는 항상 사면서 느끼는 거지만 내구성이 너무 약하고 만들어진 것에 대비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져서랍니다. 만약 자녀분들이 만 2~3세라면 입문으로 3~4개 정도는 추천드리지만 그 이상은 개인적으로 사치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