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지/외식, 배달

양평 양서면) 연꽃언덕 두부정식 집 방문 후기

by 일상 행복일지 2022. 9. 17.
반응형

양평 연꽃언덕 영업시간

양평에 놀러온 기념으로 양평 맛집을 검색해보니 두부정식 맛집으로 연꽃언덕이 뜨더라고요. 27개월 아들이랑 와이프랑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양평 연꽃언덕 영업시간을 알아보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 토요일,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테이블링 예약

연꽃언덕 입구에는 귀여운 고양이가 마중나와 있고 손님이 많이 오는 맛집에 주로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링까지 있었습니다. 저희는 평일 오후 1시쯤 방문을 했었지만 굳이 테이블링까지 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맛집이라고 소문이 어느정도 난 만큼 손님 많을 때를 대비해 대기실까지 구비되어 있고 입구 벽면쪽에 문구를 잠시 보니 100% 국내산 콩만 사용할뿐아니라 연꽃언덕만의 노하우로 일반 두부보다 진하고 고소한 두부를 만들어 제공해준다고 큼직막하게 써져있어 맛이 기대가 됐습니다.

방송출연

양평 연꽃언덕은 알고보니 TV에 두번이나 방영됐더라고요. 18년도 2월 12일에는 KBS 생생정보에 방영을 했고 20년 12월 29일에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을 했다고 하니 맛에 대한 기대감은 두배로 올라갔고 드디어 연꽃언덕에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및 창가 뷰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가족여행인 만큼 돈 쓸 생각으로 음식을 시켰고 아직 어린 27개월 아들이랑 같이 먹기에 딱 좋은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행이도 창가에 자리가 있어 창가자리에서 먹게 되었지만 27개월 아들 잠잘 타이밍을 놓쳐 밥먹고 음식 시키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연꽃언덕 두부정식 + 연두부샐러드

밑반찬구성은 샐러드 및 나물, 김치, 상추 등등으로 구성되어 세팅이 되고 수제두부장도 나왔는데 정신없어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국 종류는 메뉴판에 나와있는 것처럼 콩된장이랑 얼큰손두부 2가지 종류가 나오고 아들이 좋아하는 간장 불고기까지 생각보다 금방되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손두부까지가 연꽃언덕 두부정식인데요. 전체적으로 반찬이든 국이든 맛은 자극적이지않고 먹을만 했으며 개인적으로 두부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27개월 아들 챙기느라 뒤늦게 창가에 있는 연꽃언덕 두부정식 맛잇게 먹는 방법 POP를 보고 부랴부랴 비벼서 먹어보았는데 솔직하게 생각보다 우와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없진 않았지만요.


그리고 마지막 피날레 연두부샐러드 개인적으로 이게 진짜 맛있었습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연두부를 감자, 고구마 샐러드처럼 동그랗게 만들어 그위에 소스를 뿌려서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너무 고소하고 샐러드가 아삭아삭 씹히는게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후기

TV에 두번이나 출연했던 연꽃언덕 맛집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않았고 생각보다 밖에 뷰도 나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기대를 너무하고 가서였을까요?? 아니면 대표적인 연꽃언덕 솥뚜껑정식 메뉴를 안먹어서일까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나쁘지않았지만 나중에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진않았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입맛은 다를수 있지만 만약 두부음식을 정말 좋아한다면 방문해서 맛보셔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제가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27개월 아들이 어느정도 크고 연꽃언덕 대표음식인 연꽃언덕 솥뚜껑정식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